카카오톡 1:1 문의
미디어공간 활용법
공간 등록 가이드
top_bown
딱그곳
홈 > 바로예약공간
/ 21
이용 가이드

  HOT & BEST

  • 제삼행성
  • 에이든
  • W87
  • 캠퍼스
  • B468
  • [3]
  • [1]
  • [2]
  • [3]
  • [1]
  • [2]

  NEW LOCATION

연인,친구와 공연시작하기전 커피한잔 씬

연인,친구와 공연시작하기전 커피한잔 씬

예술과커피는 무죄.

시간당 100,000원~

서울 마포구

따듯한 느낌을 주는 망원동 스튜디오!!

따듯한 느낌을 주는 망원동 스튜디오!!

미니멀 화이트 &Warm.

시간당 60,000원~

서울 마포구

시설좋은건 말해뭐해! 스태프들이 일하는 환경이 더좋아!!

시설좋은건 말해뭐해! 스태프들이 일하는 환경이 더좋아!!

천고높은 자연채광 호리존 스튜디오.

시간당 40,000원~

경기 용인시

무료협찬
두가지의 브릭월,패션화보에 적합한 스튜디오

두가지의 브릭월,패션화보에 적합한 스튜디오

브릭과 빈티지가 강점.

시간당 45,000원~

경기 남양주시

무료협찬
비어 있을때 뭐라도 하면좋을 공간. 아깝네!

비어 있을때 뭐라도 하면좋을 공간. 아깝네!

채광좋은 3층.비어 있을때 공략.

시간당 5,000원~

경기 시흥시

무료협찬
응답하라 시리즈에 나올법한 단독주택!

응답하라 시리즈에 나올법한 단독주택!

응답하라1988스타일 주택 .

시간당 30,000원~

대구 남구

무료협찬
주방포인트 연출 할 수 있는 스튜디오!

주방포인트 연출 할 수 있는 스튜디오!

키친촬영이 포인트/호리존까지.

시간당 60,000원~

경기 하남시

고급 주택 느낌의 화이트 모던 스튜디오!

고급 주택 느낌의 화이트 모던 스튜디오!

화보촬영으로 인기가 꽤 높죠!.

시간당 50,000원~

경기 파주

깔끔하고 햇살좋은 화보촬영 강추 스튜디오.

깔끔하고 햇살좋은 화보촬영 강추 스튜디오.

기술20%, 빛느낌80% 으로 끝내는곳.

시간당 44,000원~

서울 동대문구

무료협찬
해외촬영가야 하는데~견적은 없는데 시간은 있다? 여기야!!

해외촬영가야 하는데~견적은 없는데 시간은 있다? 여기야!!

해외라고 생각하는 태도가 중요해! 난 해외촬영 왔다.

시간당 200,000원~

경기 양평군

감각적인 소품샵. 패션화보, 쇼핑장면에 어울리는 악세서리샵

감각적인 소품샵. 패션화보, 쇼핑장면에 어울리는 악세서리샵

홍대 악세서리 편집샵.

시간당 39,000원~

서울 마포

신혼집,자취방,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해!!

신혼집,자취방,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해!!

사회초연생의 투룸자취방.

시간당 40,000원~

서울 송파

퇴근하다 안마방, 데이트하다 안바방! 딱 좋네!

퇴근하다 안마방, 데이트하다 안바방! 딱 좋네!

화도풀고! 피로도 풀고 가는 안마방 .

시간당 500,000원~

경기

무료협찬
웜톤의 생활감있는 스튜디오

웜톤의 생활감있는 스튜디오

실제 건물의 디테일 쩌는 스튜디오.

시간당 60,000원~

서울 강남구

상암에서 가깝고 저렴한  호리존 스튜디오!!

상암에서 가깝고 저렴한 호리존 스튜디오!!

상암에서 딱5분. 호리존스튜디오.

시간당 60,000원~

경기 고양시

무료협찬
음악관련 촬영특화, 조명 사운드 좋음.

음악관련 촬영특화, 조명 사운드 좋음.

무대,악기, 공연촬영 좋은 공간(그랜드피아노 있음).

시간당 40,000원~

서울 용산

무료협찬
이런 예쁜카페에서는  누구나 모델처럼 보인다!

이런 예쁜카페에서는 누구나 모델처럼 보인다!

스튜디오보다 사진 잘나오는 카페.

시간당 50,000원~

서울 은평

빈상업공간,카페, bar로 세팅해서 이용가능

빈상업공간,카페, bar로 세팅해서 이용가능

빈공간, 다른 가게로 세팅해서 빡!.

시간당 50,000원~

서울 강남

화이트하고 아늑한 스튜디오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

화이트하고 아늑한 스튜디오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

느낌좋고,사진좋고,자연광 좋고.

시간당 30,000원~

서울 광진

무료협찬
안가본 촬영팀은 있어도, 한번만 간 촬영팀은 없다

안가본 촬영팀은 있어도, 한번만 간 촬영팀은 없다

깊이감,천고,디테일,밀도 1Level.

시간당 0원~

경기 광주

재즈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

재즈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고급 레스토랑!!

째즈,모임,공연 그리고 분위기 탑클라쑤!.

시간당 600,000원~

서울 강남구

프라이빗한 미용실! 이야기가 시작된다.

프라이빗한 미용실! 이야기가 시작된다.

작지만 고급스런 프라이빗공간.

시간당 20,000원~

경기 화성시

주차,촬영,천고,통창,인테리어  PASS!!

주차,촬영,천고,통창,인테리어 PASS!!

통창에 넓은카페.흔치않죠!.

시간당 70,000원~

경기 하남시

강과 커피와 석양, 이야기만 있으면 딱!

강과 커피와 석양, 이야기만 있으면 딱!

경치가 사람을 죽이는곳!

시간당 300,000원~

경기 남양주시

<  1 2 3 4 5 6 7 8 9 10  >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