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로마's Coming soon
2021.11.17

안녕하세요. 로마입니다.
로마를 찾아주신 여러분 기존과 바뀐 홈페이지에 많이 당황하셨죠?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로마가 새로운 출발을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기존의 로마 홈페이지는 더 이상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오랜만에 새 집으로의 이사여서 아직 덜 정리된 부분이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로마의 모든 직원들이 로마인들에게 더 멋진 공간들을 보여 드리기 위해 불철주야로 노력하고 있으니 곧잘 정돈된 상태의 쾌적한 LOMA를 기대해 주세요.

1. 기존의 로마 홈페이지 고객이셨던 분들은 보안 등급 격상으로 인해 회원 데이터를 그대로 가져올 수 없어 새롭게 회원가입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기존에 공간 오픈핀 1개당 4,900원에 제공했던 서비스는 이제 한 달에 만 원이 넘지 않는 9,900원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 모든 로마의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6개월 또는 1년 단위로 결제하신다면 혜택이 더 크실 거예요.. 흐흐..)
다만, 정기 결제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만 일반 결제는 아직 이용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다음 주가 된다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기존 홈페이지의 오픈핀 관련 문의 또는 기록 관련 문의는 오픈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4. 현재는 가오픈 상태로 12월 1일에 정식 오픈합니다! 그전까지 가입해 주신 모든 분들께 12월 1일까지 로마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권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가입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니 많은 가입과 이용 부탁드려요~
기간권은 마이페이지-나의 정보-구독 취소를 눌러 서비스 기간을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2021-11.xx~2021.11.30로 뜬다면 기간권이 지급된 것입니다.)

궁금하신 모든 것은 이제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 주시면 된답니다! 정성을 담아 궁금하고 불편하신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드릴게요!
또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올라갈 예정이니 놀러 오세요.

사람과 공간을 잇다! 로마로 놀러 오세요~ 놀라운 공간이 펼쳐집니다.
감사합니다.

  •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